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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2학기 아주대학교 교수초빙(Tashkent 파견) 공고문(공개채용)
작성자 교원팀 등록일 2021-06-23 조회수 1513

2021.2학기 아주대학교 교수초빙 공고문(공개채용)

 

1. 초빙인원 - 비정년트랙전임교원(교육중점교수) 2명

학과 초빙분야 초빙
인원
지원자격
다산학부대학

건축학
Architectural Design
& Engineering

1
  • ▶ 학위 및 경력
    - 초빙 분야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관련 분야 산업체 또는 교육 경력 5년 이상
  • ▶ 기타 필수사항
    - 영어강의 가능자
  • ▶ 우대사항
    - 국내외 건축사 또는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수리학
(또는 수문학)
Hydraulics or Hydrology
1
  • ▶ 학위 및 경력
    초빙 분야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 기타 필수사항
    - 영어강의 가능자
  • ※ AUT(Ajou University in Tashkent) 파견 조건의 채용으로 임용계약은 파견 기간으로 한정함 (AUT 소개보기click)
  • ※ 최초 계약기간은 2년이며, 재계약 평가 기준 충족 시 재계약 가능함
  • ※ 학기 중에는 우즈베기스탄에 체류하며 강의를 하여야 함(최대 연간 24학점)
  • ※ 급여 외 현지 생활비, 정착 지원비 , 주거 및 항공 지원비 등 지원(관련 문의: AUT 사업단 031-219-1891/2921, ehdgh301@ajou.ac.kr)

 

2. 지원자격(하기 요건 모두 충족)

  • 가. 사립대학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 나. 접수마감일 기준 학과(전공)에서 요구하는 자격조건을 충족하신 분
  • - 경력의 경우 임용일 직전(2021.9.1.)까지의 경력을 포함하여 명기할 수 있으나, 명기된 기간까지 경력을 필수로 이수해야 함


 

3. 지원자 접수방법 안내

  • 가. 공고기간 및 접수기간
    2021.6.23.(수) ~ 2021.7.8.(목) 낮 12시(한국시간 기준)까지 온라인 지원 접수
         * 온라인 지원을 마감일에 임박하여 하실 경우, 예상치 못한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급적 사전에 온라인 지원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나. 접수방법(아래 사항을 모두 시행. ①만 입력할 경우 접수되지 않음)
    ① 본 대학교 교수채용 POOL SITE에서 등록 후 접수(바로가기) https://faculty.ajou.ac.kr/faculty/pool.jsp
    ‧ 본 대학교는 교수채용 POOL시스템을 운영 중으로 먼저 교수채용 POOL에 정보를 등록해야 하며 접수기간 내에 온라인 접수를 해야 함(POOL만 등록할 경우 지원이 되지 않음)
    ② ‘공개초빙 지원서 접수’ 메뉴에서 지원하고자 하는 학과 및 분야를 선택하여 접수기간 내 최종 지원
    ③ ‘4.제출서류’ 항목의 서류를 기한 내 이메일로 제출 완료
  • 다. 교수채용 POOL 작성 시 유의 사항
    ① 입력 탭 내 ‘자기소개’ 항목 중 입력 유의 사항
    • 반드시 타 프로그램(한글 또는 워드 등)을 사용하여 작성 후 붙여넣기로 입력할 것 
    • (직접 POOL에 입력 시 글자 제한을 넘기는 경우 등의 사유로 저장되지 않는 경우 발생)
  • ② 사진은 입력 후 사진파일 별도 제출
  • - 사진 업로드에 간혹 오류가 있어 업로드가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음. 오류 발생 시는 추후 제출 파일로 대체됨
  • 라. 기타 유의 사항
    ① 온라인 접수 후 지원서는 별도 출력하여 제출하지 않으며, 연구실적 및 각종 증명서만 접수기간 내에 본교 교원팀으로 이메일 제출 (상세내역은 하단의 서류제출 안내 참고)
    ②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사용 권장
  • ③ 지원마감시간에 근접하여 작성 시 오류 가능성이 높아 가급적 사전 입력 요망


 

4. 서류제출 안내

  • 가. 제출 방법 : 해당 서류를 PDF, JPG 형태(편집 가능한 파일 포맷은 접수하지 않음)로 변환하여 이메일(faculty@ajou.ac.kr)로 제출
    ※ 이메일 제목 형식: [OO학과 성명] 제출서류
  • ※ 이메일 첨부 파일명: [OO학과 성명] 제출서류
  • ※ 제출서류 파일은 아래와 같이 각각 항목별로 1개의 파일로 만들고, 연구실적만 각각 분류바람.
    - 논문이 다수일 경우 3.1 / 3.2 / 3.3 ········ 로 분류.

    ※ 메일 제출 시 전체파일을 압축하여 1개의 파일을 첨부해야 함(사진파일 첨부 필수)
  •        
  • 나. 제출서류
    1) 제출서류 목록요약표(1장, 자유양식)를 작성하고 아래 순서대로 파일 번호 설정
    2) 개인이력서(자유서식) 및 연구계획서(자유서식) 각 1부
    3) 공고일 기준 최근 4년간 연구실적물 각 1부 (2017.6.1. 이후 연구실적물에 한함)
    ※ 연구실적은 출간된 것에 한하되 온라인에만 게재된 논문의 경우 DOI(Digital Object Identifier) 넘버가 확인되면 인정 가능함 / 게재 예정인 논문은 게재예정확인서를 제출하는 경우에 정성점수 가산 가능
    ※ IF(Impact Factor)를 기재한 연구실적의 경우 증빙자료 제출 필수(ex. 저널 IF 화면 카피 제출 등) 

    4) 최종학위논문 1부
    5) 학위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6)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다. 서류제출기간
    2021.7.8.(목) 낮 12시(한국시간 기준)까지 이메일 접수
    ※ 위 시각까지 지원서 및 서류 제출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최종 지원으로 간주되지 않음
  • 라. 유의 사항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영어 제외)는 본인의 자필 서명한 번역문을 첨부 하고, 해당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 담당자 메일을 번역문 하단에 기재하기 바람.
  • 기타 필요한 서류는 후보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함
    증명서(학위, 성적, 경력, 재직)는 임용확정 시 ‘원본’을 별도로 제출해야 함
    불합격자의 서류파일은 최종 합격자가 확정된 이후 2021년 8월 중에 폐기할 예정임


 

5. 심사절차 및 일정

  • 가. 심사절차 : 2차 심사까지의 통과 여부는 각 학과에서 이메일로 연락 예정임
구분 절차
1차 <학과> 기초심사
<학과> 전공심사
2차 <학과> 전공면접심사 및 공개강의
3차 <학과> 신임교원선발위원회 심사

※ 자세한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 학교소개-대학현황-규정에서 「교원신규임용규칙」 참고

  • 나. 심사일정
    - 1차(기초심사 및 전공심사) 및 2차(전공면접심사 및 공개강의) : 2021.7.8.(목)~7.16.(금) 중 진행 예정 
    - 3차(신임교원선발위원회 심사) : 2021.7월 중 진행 예정
    - 교원인사위원회 심의 : 2021.7월 말 예정
    - 학교법인 대우학원 이사회 : 2021.8월 예정
    ※ 심사일정은 조정될 수 있으며 진행사항 및 결과는 지원서 상 기재한 개인 e-mail로 연락함


 

6. 유의사항

  • 가.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나. 공개채용 온라인 지원서 접수시 전공이 2개 분야 이상 부합해도 이중 지원 불가
  • 다. 교수채용 POOL에 등록된 정보는 교원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명확히 기재해야 하며, 그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이 있을 수 있음
  • 라. 제출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연구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심사과정에서의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 마. 신체검사와 결격사유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바. 본 공고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인사 관련 규정 및 지침을 따름


 

7. 임용일 등

  • 가. 임용일은 2021.2학기(2021.9.1.부) 임용을 원칙으로 함
  • 나. 복리후생: 아주대병원 감액혜택, 건강검진 지원, 단체보험 가입, 복지카드 지급 등


 

8. 기 타

  • 가. 면접심사 대상자 지원
    - 국내거주자인 경우 교통비 지원하며 해외거주자인 경우에는 항공료 일부 지원함
    (여권사본, 항공권 등 증빙서류 제출 필요)
    - 해외거주자 또는 해외체류로 인한 경우 면접 시 zoom 등을 이용한 온라인 화상 면접 가능
  • 나. 특정대학 학사학위 소지자 제한: 「교육공무원법」 제11조의3 및 「교육공무원임용령」 제4조의3에 의거 
         학과별 특정대학 출신 학사학위 임용이 제한될 수 있음
  • 다. 기타 문의사항
    지원자격, 전공 적합도 등의 문의는 받지 않음(심사 시 위원회에서 판단 예정)
    -지원(교수채용POOL 등록, 서류제출) 관련 일반 문의: 교원팀 (031-219-1528 / faculty@ajou.ac.kr)
    * 전화문의가 많아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메일로 문의 바람


 

9. 초빙관련 주요 FAQ

  • Q: 접수증이 안 보이는 경우?
    A: 접수증은 필수 제출 서류가 아니며 지원자 스스로 접수가 잘 되었는지 확인하는 자료입니다. 접수증을 출력하여 제출하실 필요는 없으시며, 만약 접수증이 안 보이시면, 초빙학과 및 지원자 성명을 적어 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메일주소: faculty@ajou.ac.kr)

  • Q: 졸업증명서 등 제출서류는 사본제출이 가능한지?
    A: 제출가능하나, 임용확정 시 원본 제출 필수

  • Q: 지원전공이 유사계열인데 지원이 가능한지?
    A: 해당 사항은 심사 시 심사위원회에서 판단 예정(문의 시 답변하지 않음)

  • Q: 경력증명서, 졸업증명서 등이 최근 것이 아닌데 제출가능한지?
    A: 사본일 경우 향후 원본 제출이 가능하면 제출이 가능하며, 원본일 경우 최근 발급본이 아니어도 가능

  • Q: IF가 저널별로 다른데 어떤 것을 기준으로 작성하는지?
    A: 저널별 IF 지수가 다를 경우 본인 판단 하에 유리한 것으로 제출

  • Q: 연구계획서 또는 자기소개서는 국문/영문 관계없는지?
    A: 별도의 제한이 없다면 무관

  • Q: 연구계획서 별도 제출본이 온라인 지원서 상 연구계획과 달라도 되는지?
    A: 온라인상으로는 1천자 제한 및 그림삽입이 불가하므로, 같은 내용이라면 포맷이 달라도 무관

  • Q: 특정국가에서는 성적증명서를 발급치 않고 학위기(졸업증명서)만 발급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A: 특수할 경우 학위기(졸업증명서)만 제출해도 무방함

  • Q: 연구실적 입력시 ‘주저자(책임 및 교신)’의 의미는?
    A: 제1저자이면서 교신저자의 역할을 함께하는 경우를 말함

  • Q: 외국대학이 검색되지 않을 경우?
    A1: 특정 단어만 입력하며, 입력시 첫글자를 대문자로 하여 검색
    (예: 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 일 경우 ‘Georgia’만 입력 후 검색)
    A2: 상기로도 검색이 안될 경우 faculty@ajou.ac.kr로 학교명 영문이름과 국가명을 기재하여 등록요청메일 발송 바람

  • Q: 경력/연구 사항 등 입력시 저장이 안 되는 오류가 발생 할 경우?
    A: 연구기관명, 직책명 등이 20자가 넘어갈 경우 저장 불가. 이에 각 칸별로 적절히 배분하여 작성

  • Q: 자기소개서 등 입력시 저장을 했음에도 아무것도 입력되지 않는 경우?
    A: 개인PC와 본교 시스템상 충돌오류로 가장 앞줄에 공백(스페이스바 2회)을 입력 후 작성

  • Q: 추천서는 필수인지?
    A: 정년트랙 전임교원 지원자는 필수이며,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지원자는 필수가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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