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초빙공고
HOME > 초빙공고 >강사 초빙공고

공개초빙

강사 초빙공고 게시글의 상세 화면
[마감] 2019.2학기 강사 초빙 공고
작성자 교원팀 등록일 2019-06-27 조회수 14944

2019.2학기 강사 초빙 공고

1. 초빙 분야 : 상세사항 (클릭)

2. 지원 자격 (하기 요건 모두 충족)

  • 가. 사립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상세 클릭)
  • 나. 각 초빙분야 별 별도 자격조건을 충족한 분
  • 다. 본교에서 비위 또는 인권센터(前 직제포함) 내 인권상담소에 인권침해(성폭력 등) 사건 당사자로서
  •      처분권고를 받지 않았거나 조사중인 사건이 없는 분

3. 접수 기간 및 방법

  • 가. 지원서 온라인 접수기간: (한국시간 기준) 2019.7.1.(월), 10:00 ~ 2019.7.5.(금), 14:00
  • 나. 접수방법(아래  두가지 사항을 순차적으로 시행. ①만 입력할 경우 접수되는 것이 아님)
    ① 좌측 '교수채용 Pool 등록 바로가기' 클릭 → '교수채용POOL관리'메뉴에서 정보 입력

  (접수기간 관계없이 상시 입력가능)
    ②채용 Pool 메뉴 중 ‘공개초빙 지원서 접수’ → ‘2019.2학기 강사 초빙’에서 접수기간 내 최종 지원

  • 다. 교수채용 POOL 작성 시 유의 사항
    · 입력 탭 내 ‘자기소개’항목 중 입력 유의 사항
    -「교육 및 연구업적」란에는 해당 업적이 있는 자에 한해 입력하며, 업적이 없는 경우 ‘없음’으로 명기
    -「연구계획」란은 작성하지 않거나 '강사 지원'으로 명기
  • -「기타」란은 필요한 경우 작성(필수 아님)

    - 채용코드 중 「다산26~다산31」은 초빙분야 엑셀파일 의 ‘비고’란을 참고하여 해당 사항 기술

  • 라. 기타 유의 사항
    · POOL 등록 시 ‘크롬’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작성 바람
    · ‘크롬’브라우저 접속 시 화면이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 주소창 우측의 아이콘 클릭 후 아래 화면과 같이
    ‘안전하지 않은 스크립트 로드’ 클릭
         
    · 온라인 접수 후 지원서 및 접수확인서는 별도 출력하여 제출하지 않음.

4. 제출 서류

  • 가. 제출 필요 서류
    ① 개인정보제공 동의 및 계약기간 확인서 1부(양식: 클릭)
    ② 강의계획서 1부 (지원분야의 과목 중 택 1하여 작성)(양식: 클릭)
    ③ 학위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④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⑤ 추천서 1부(자유양식. 단, 추천서 하단에 추천자의 이메일 주소 명기)
    ※ 채용코드 중 「다산25~다산31」은 강의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음

※ 강의 계획서 '주별학습내용'의 '기간'과 '회차'는 삭제하고 작성 가능

  • 나. 제출 방법
    · 상기 서류를 PDF로 변환 후 1개 파일로 압축(zip파일)하여 이메일 제출
           (한글, 워드 등 편집이 가능한 파일로 제출 시 접수하지 않음)

    · Window OS에서 압축 바람 (MAC OS에서 압축시 본교 시스템에서 오류 발생 가능)
    · 첨부파일명: [채용코드] 성명 제출서류 (예: [국문01] 홍길동 제출서류)
    · 이메일 제목을 첨부파일명과 동일하게 하여 송부
    · 제출 이메일: faculty+lec@ajou.ac.kr
  • 다. 서류 제출 기간: (한국시간 기준) 2019.7.1.(월) ~ 2019.7.8.(월) 낮 12:00
  • 라. 유의 사항
    · 외국어 증빙서류(영어 제외)는 본인의 자필서명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
       담당자 메일을 번역문 하단에 기재
    · 불합격자의 서류파일은 2019.8월 중 폐기 예정임
    · 최종 합격자는 제출 서류의 ‘원본’, 신원조회서류 및 성범죄 경력조회서 등을 별도 제출하여야 함
      (합격자 별도 안내)

5. 심사 절차 및 일정

  • 가. 심사절차
    1) 기초 및 전공심사
    : 담당과목의 전공적합도, 강의계획서의 우수성, 교육경력의 우수성(필요시) 등을 평가
    2) 면접심사
    : 강사로서의 품성 및 자질 등 평가
  • 나. 심사일정
    1) 기초 및 전공심사, 면접심사: 2019.7.19. 까지 진행 예정
    2) 교원인사위원회 심의: 2019.7.31. 까지 진행 예정
    ※ 심사일정은 조정될 수 있으며, 진행사항 및 결과는 개인 이메일로 안내 함

6. 임용일 및 계약기간

  • 가. 임용일: 2019.9.1. 부
  • 나. 계약기간: 2019.9.1. ~ 2021.2.28.(1년 6개월)
  • 다. 최초 임용기간을 포함하여 3년간 재임용절차를 시행하며, 재임용 시의 계약기간은 1년 단위로 함
  • 라. 급여재원은 교비 또는 국고(혁신사업)로 함

7. 유의 사항

  • ·채용 분야 중복지원 불가
  • ·적격자가 없을 시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학인 될 경우 심사 제외 및 임용 된 이후에도 임용을 취소함
  •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의 미비 등으로 인한 심사과정에서의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 ·신원조회,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 등의 이상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최종 임용 통지(지원자가 지원서에 기재한 e메일로 통보함)후 5일간 연락이 두절되거나,
     15일 이내 임용관련 요청서류가 제출되지 않을 경우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차 순위자로 임용할 수 있음
  • ·임용 후 학교 사정에 따라 담당 과목이 유사 과목으로 변경 될 수 있음
  • ·공고된 과목 외 학교와 협의하여 계절수업을 담당 할 수 있음
  • ·수강신청자의 저조로 본교 기준에 따라 과목이 폐강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을 수 있음

 

문의

  • ·지원 자격 및 전공관련 문의는 받지 않음(지원 후 심사위원회에서 판단예정)
  • ·POOL 작성 등 지원관련 일반 문의
    ·이메일: faculty+qna@ajou.ac.kr
    ·전화: 031-219-1528 (문의 가능시간: 평일 09:00 ~ 18:00)

 

강사 초빙공고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마감]2019.2학기 강사 초빙 공고(2차)
다음 다음 글이 없습니다.
  • 목록 인쇄[새창열림]
  • 우) 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율곡관 106호 교원팀     Copyright © 2013 Ajou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 Faculty Affairs Team (Yolgok-hall 106Ho), Ajou University, 206 Worldcup-ro, Yeongtong-gu, Suwon, Gyeonggi-do, 16499, Korea
  • Faculty Affairs Team (Yolgok-hall 106Ho), Ajou University, San5, Woncheon-dong, Yeongtong-gu, Suwon, Gyeonggi-do, 443-749,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