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학기 정보통신대학 전자공학과 강사 초빙 공고 (AUT 파견) | |||||||||||||||||||||||||||||||||||||
작성자 | 교원팀 | 등록일 | 2022-12-19 | 조회수 | 2459 | ||||||||||||||||||||||||||||||||
---|---|---|---|---|---|---|---|---|---|---|---|---|---|---|---|---|---|---|---|---|---|---|---|---|---|---|---|---|---|---|---|---|---|---|---|---|---|
2023학년도 정보통신대학 전자공학과 강사 초빙 공고 (AUT 파견)
1. 초빙분야 및 인원
※ AUT*(Ajou University in Tashkent): 아주대와 우즈베키스탄 정부 협약에 의해, 우즈벡 현지에 2021.2월 설립 → AUT 홈페이지 (http://www.ajou.uz/) 참조 ※ 급여 및 파견지원조건은 AUT사업단 문의(031-219-1890, kimdonghyun@ajou.ac.kr) ※ 담당예정과목(변경 가능)
2. 지원 자격 가. 사립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나. 초빙분야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다. 영어강의 가능자 ※ 교육 경력자 우대
3. 계약 기간: 2023.03.01. ~ 2024.02.28. - 최초 임용기간은 1년이며 재임용 심사 통과 시 최대 3년까지 재임용 가능함
4. 지원자 접수 방법 안내 가. 공고 기간 : 2022.12.19.(월) 10:00 ~ 2022.12.23.(금) 12:00 나. 접수 기간 : 2022.12.19.(월) 10:00 ~ 2022.12.23.(금) 12:00 다. 접수 방법 - 본교 교수채용전용 홈페이지(http://faculty.ajou.ac.kr)에서 회원가입 후 접수 - 본교는 교수채용 pool 시스템 운영 중으로 먼저 교수채용 pool에 등록해야 하며, 접수기간 이내에 온라인 접수를 해야 함 - 온라인 접수 후 지원서는 별도 출력하여 제출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스캔 사본을 전자우편으로 송부 - 전자우편 접수처 : wisddy@ajou.ac.kr - 온라인 지원시스템 내용 중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지원하여 접수증을 제출한 것은 ‘개인정보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5. 제출 서류 - 개인이력서(CV) - 졸업증명서 각 1부(학사, 석사, 박사 해당 학위) - 경력증명서 각 1부(원본 또는 원본대조필 확인사본, 해당자만)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주민번호 뒷자리 있는 버전)
6. 임용 예정일 : 2023. 3. 1.일부
7. 심사 기준 : 본 대학교 교원신규임용규칙을 준용함(아주대학교 홈페이지 규정집 참조)
8. 전형 일정
※ 전형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변경 시 개별 통보 예정)
9. 유의사항 가.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영어 제외)는 본인의 자필 서명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 기관의 주소를 서류 하단에 기재 나. 허위 기재 또는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며 임용을 취소함 다.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인사 관련 규정 및 기준에 따름
10. 문의 가. 전화 : wisddy@ajou.ac.kr 나. 이메일 : 031-219-1740
아 주 대 학 교 정 보 통 신 대 학
|
이전 | 2023.1학기 아주대학교 강사 공개초빙 공고 (연장공고) |
---|---|
다음 | 2023.1학기 아주대학교 강사 공개초빙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