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저자
백재순, 오규환, 유수진, 이은진, 장윤재,
제목메타버스 플랫폼에서의 게임 창작 활동 교육 프로그램 개발 - 초등 영재 학생을 대상으로
저널
, 컴퓨터교육학회논문지
볼륨
, Vol.26
번호
, No.2
페이지
, pp.41
-57
(Jan, 2023)
[논문]
저자
서정렬, Teemu H. Laine, 오규환, 손경아,
제목EEG-based emotion classification for Alzheimer’s disease patients using conventional machine learning and recurrent neural network models
저널
, SENSORS
볼륨
번호
페이지
, pp.1
-26
(Dec, 2020)
[논문]
저자
김민서, 오규환, 김미진, 도영임,
제목플레이어 경험을 통한 게임의 예술성 의미 연구
저널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볼륨
, Vol.19
번호
, No.5
페이지
, pp.63
-76
(Oct, 2019)
[논문]
저자
백재순, 이진우, 오규환,
제목Platformer Game Contents Creative System using Paper and Its Effects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32
번호
, No.2
페이지
, pp.59
-71
(Jun, 2019)
[논문]
저자
김기훈, 이우석, 오규환,
제목어깨손상 환자의 자가 재활을 위한 기능성 게임 연구
저널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볼륨
, Vol.19
번호
, No.3
페이지
, pp.67
-100
(Jun, 2019)
국제학술논문지
[논문]
저자
서정렬, Teemu H. Laine, 오규환, 손경아,
제목EEG-based emotion classification for Alzheimer’s disease patients using conventional machine learning and recurrent neural network models
저널
, SENSORS
볼륨
번호
페이지
, pp.1
-26
(Dec, 2020)
국내학술논문지
[논문]
저자
백재순, 오규환, 유수진, 이은진, 장윤재,
제목메타버스 플랫폼에서의 게임 창작 활동 교육 프로그램 개발 - 초등 영재 학생을 대상으로
저널
, 컴퓨터교육학회논문지
볼륨
, Vol.26
번호
, No.2
페이지
, pp.41
-57
(Jan, 2023)
[논문]
저자
김민서, 오규환, 김미진, 도영임,
제목플레이어 경험을 통한 게임의 예술성 의미 연구
저널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볼륨
, Vol.19
번호
, No.5
페이지
, pp.63
-76
(Oct, 2019)
[논문]
저자
김민정, 이한가람, 오규환,
제목사용자의 기부 의도 증진을 위한 비주얼 노벨 게임 개발 및 효과 검증
저널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볼륨
, Vol.19
번호
, No.5
페이지
, pp.151
-164
(Oct, 2019)
[논문]
저자
백재순, 이진우, 오규환,
제목Platformer Game Contents Creative System using Paper and Its Effects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32
번호
, No.2
페이지
, pp.59
-71
(Jun, 2019)
[논문]
저자
백재순, 오규환,
제목The Effect of Game Making Activities using Game Engine on Youth's Software Education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32
번호
, No.2
페이지
, pp.49
-57
(Jun, 2019)
[논문]
저자
이우석, 오규환,
제목A Study on Science Experimental Serious Game based on the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Curriculum : Focused on the Newton’s Laws of Motion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32
번호
, No.2
페이지
, pp.25
-36
(Jun, 2019)
[논문]
저자
김기훈, 이우석, 오규환,
제목어깨손상 환자의 자가 재활을 위한 기능성 게임 연구
저널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볼륨
, Vol.19
번호
, No.3
페이지
, pp.67
-100
(Jun, 2019)
[논문]
저자
류기현, 김지훈, 석혜정, 이우석, 이윤진, 오규환,
제목증강현실 게임을 활용한 위치기반 관광콘텐츠 플랫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30
번호
, No.4
페이지
, pp.1
-10
(Dec, 2017)
[논문]
저자
강정화, 오규환, 이윤진, 석혜정,
제목에니어그램을 활용한 사용자 중심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저널
,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볼륨
, Vol.17
번호
, No.12
페이지
, pp.1
-15
(Dec, 2017)
[논문]
저자
장예빛, 오규환, 이윤진, 석혜정,
제목역사유적지의 관광객을 위한 스토리기반 스마트콘텐츠 연구 - ‘수원화성-건립’을 중심으로
저널
, 한국영상학회논문집
볼륨
, Vol.14
번호
, No.4
페이지
, pp.43
-56
(Jun, 2016)
[논문]
저자
안상현, 박현도, 백장미, 오규환,
제목공감각을 이용한 음악 기능성 게임 개발 및 사용성 평가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9
번호
, No.2
페이지
, pp.11
-19
(Jun, 2016)
[논문]
저자
최정, 김남희, 김석규, 김송이, 김윤경, 이우석, 정진석, 오규환,
제목역사 체험 프로그램에서 위치기반기술 및 게임화 적용 사례 연구 : 수원 화성 행궁의 게임 콘텐츠 개발을 중심으로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8
번호
, No.2
페이지
, pp.159
-172
(Jun, 2015)
[논문]
저자
김건수, 이우석, 오규환,
제목초, 중등 정규교육과정을 반영한 스마트 스쿨 콘텐츠 연구 : 지렛대의 원리 이해를 위한 교육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중심으로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8
번호
, No.1
페이지
, pp.93
-102
(Mar, 2015)
[논문]
저자
백재순, 고민진, 홍이경, 오규환,
제목게임 창작 활동이 초, 중등생의 소프트웨어에 대한 이해에 미치는 효과 연구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8
번호
, No.1
페이지
, pp.81
-92
(Mar, 2015)
[논문]
저자
고성진, 강나경, 이웅희, 오규환,
제목N-Screen 기반 스마트 TV, 스마트 폰 연동 게임의 디자인 특성화 연구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8
번호
, No.1
페이지
, pp.61
-69
(Mar, 2015)
[논문]
저자
안상현, 박현도, 오규환,
제목게임 하드웨어 플랫폼의 선호도에 따른 게임 디자인종류와 게임 미디어 선호도에 대한 연구 : PC 플랫폼 중심으로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7
번호
, No.4
페이지
, pp.1
-13
(Dec, 2014)
[논문]
저자
김성규, 오규환, 장우진,
제목아동의 동화 창작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저작 환경에 대한 연구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7
번호
, No.4
페이지
, pp.183
-191
(Dec, 2014)
[논문]
저자
김성규, 김종환, 오규환,
제목게임 봇(Bot) 탐지를 위한 게임 환경변화에 따른 게임 플레이어 반응 연구 : 「테라」와 「나이트온라인」을 중심으로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7
번호
, No.3
페이지
, pp.77
-88
(Sep, 2014)
[논문]
저자
박영표, 오규환,
제목아동의 부정적 감정 완화를 위한 기능성 게임 디자인 요소 연구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6
번호
, No.4
페이지
, pp.135
-144
(Dec, 2013)
[논문]
저자
박성배, 오규환,
제목스마트기기 게임에 적합한 실시간 번개 시뮬레이션 연구
저널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볼륨
, Vol.13
번호
, No.4
페이지
, pp.35
-46
(Aug, 2013)
[논문]
저자
민동현, 오규환,
제목4P 전략 기반의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부분 유료화 모델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6
번호
, No.2
페이지
, pp.81
-92
(Jun, 2013)
[논문]
저자
박영표, 오규환,
제목액션 기반 MORPG 유저 시나리오 특성화 사례 연구:「던전앤파이터」 와 「League of Legends」를 중심으로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6
번호
, No.2
페이지
, pp.49
-63
(Jun, 2013)
[논문]
저자
민동현, 오규환,
제목모바일 소셜 게임에서 수익 창출을 위한 게임 요소 도출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6
번호
, No.1
페이지
, pp.87
-98
(Mar, 2013)
[논문]
저자
민동현, 김건수, 박성배, 박영표, 오규환,
제목소셜 게임에서의 유저 시나리오 특성화:「팜빌2」와 「애니팡」을 중심으로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6
번호
, No.1
페이지
, pp.47
-59
(Mar, 2013)
[논문]
저자
민동현, 오규환,
제목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부분 유료화 모델 연구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5
번호
, No.4
페이지
, pp.169
-179
(Dec, 2012)
[논문]
저자
김성수, 오규환,
제목스마트 기기에 적합한 3D 가상 물고기 디자인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번호
페이지
, pp.157
-169
(Jun, 2012)
[논문]
저자
서태영, 민동현, 오규환,
제목마케팅 믹스 전략 기반 MMORPG 부분 유료화 모델 디자인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번호
페이지
, pp.71
-83
(Jun, 2012)
[논문]
저자
윤지혜, 오규환,
제목스마트폰 게임을 위한 효과적인 체감형 조작 방법 연구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번호
페이지
, pp.95
-106
(Mar, 2012)
[논문]
저자
이창신, 오규환,
제목멀티 플레이 지원 게임의 온라인 게임 전환을 위한 디자인 이슈 연구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 논문지
볼륨
번호
페이지
, pp.1
-11
(Dec, 2011)
[논문]
저자
장인규, 오규환,
제목증강현실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폰에서의 위치기반 부동산 중개 서비스
저널
, 디지털 스토리텔링 연구
볼륨
, Vol.6
번호
페이지
, pp.9
-23
(Aug, 2011)
[논문]
저자
최승범, 오규환,
제목온라인 게임에서 게임머니 판매모델을 위한 게임 디자인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
번호
, No.24
페이지
, pp.127
-136
(Jun, 2011)
[논문]
저자
오규환, 배경우, 김재원,
제목미러월드 연계를 통한 스마트폰에서의 위치기반 서비스
저널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볼륨
, Vol.11
번호
, No.1
페이지
, pp.47
-58
(Feb, 2011)
[논문]
저자
김재원, 김하정, 윤지혜, 오규환,
제목스마트폰에서 증강현실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여행자 가이드 서비스 플랫폼
저널
, 디지털스토리텔링연구
볼륨
, Vol.5
번호
페이지
, pp.90
-123
(Aug, 2010)
[논문]
저자
오규환, 이승훈,
제목FGT를 통한 온라인 게임 품질 관리 : 효과적인 산학 협력 모델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2
번호
, No.20
페이지
, pp.93
-102
(Mar, 2010)
[논문]
저자
고민진, 배경우, 오규환,
제목BCI를 기반으로 하는 플레이어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경험 연구
저널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볼륨
, Vol.9
번호
, No.6
페이지
, pp.31
-44
(Dec, 2009)
[논문]
저자
이창신, 오규환,
제목싱글 플레이 기반 게임의 온라인 버전으로의 전환 분석 - 한국의 온라인 게임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번호
페이지
, pp.123
-131
(Mar, 2009)
[논문]
저자
심형섭, 오규환,
제목일인칭 슈팅게임에서 저속 발사체의 네트워크 지연 보정방법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번호
, No.15
페이지
, pp.73
-82
(Dec, 2008)
[논문]
저자
김하정, 오규환,
제목가상 세계를 위한 효과적인 수익 모델 연구-생활형 가상 세계에서 게임 내 자산 판매 방식을 중심으로
저널
, 한국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8
번호
, No.4
페이지
, pp.29
-43
(Nov, 2008)
[논문]
저자
김지은, 오규환, 임정업,
제목노트가 활용된 게임의 음악시각화 방법에 대한 연구
저널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볼륨
, Vol.1
번호
, No.14
페이지
, pp.267
-283
(Sep, 2008)
[논문]
저자
윤지혜, 오규환,
제목10대를 위한 가상세계 활동 콘텐츠 - 10대에게 인기 있는 가상세계 분석을 바탕으로
저널
, 디지털스토리텔링학회 논문지
볼륨
, Vol.3
번호
페이지
, pp.36
-53
(Aug, 2008)
[논문]
저자
김태규, 오규환, 이창신,
제목게임을 위한 코믹북 스타일 렌더링
저널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볼륨
, Vol.7
번호
, No.4
페이지
, pp.81
-92
(Dec, 2007)
[논문]
저자
최수영, 오규환, 김탁환,
제목플레이어 생성 내러티브 활성화를 위한 MMOG 환경 디자인
저널
, 게임산업저널
볼륨
, Vol.2
번호
, No.15
페이지
, pp.24
-49
(Dec, 2006)
[논문]
저자
오규환, 류태영,
제목게임 디자인 관점에서 게임 로딩의 효율적인 처리 방법 연구
저널
, 한국정보처리학회
볼륨
, Vol.3
번호
, No.1,2
페이지
, pp.81
-90
(Dec, 2006)
[논문]
저자
오규환,
제목MMORPG의 다이나믹 게임 월드
저널
, 디지털스토리텔링학회 연구
볼륨
, Vol.1
번호
, No.1
페이지
, pp.50
-80
(Oct, 2006)
[논문]
저자
오규환, 석혜정, 정재민,
제목파티클을 이용한 로고 애니메이션 제작 사례 연구
저널
, 게임&엔터테인먼트
볼륨
, Vol.2
번호
, No.3
페이지
, pp.15
-23
(Sep, 2006)
[논문]
저자
류태영, 오규환,
제목온라인 게임에서 부분 유료화를 위한 게임 디자인
저널
, 게임산업저널(한국게임산업개발원)
볼륨
, Vol.1
번호
, No.13
페이지
, pp.26
-45
(Sep, 2006)
[논문]
저자
여상우, 오규환,
제목MMORPG에서 효과적인 하우징 디자인에 관한 연구
저널
, 한국정보처리학회 게임연구회 논문지
볼륨
, Vol.2
번호
, No.2
페이지
, pp.33
-44
(Dec, 2005)
[논문]
저자
정재민, 오규환,
제목MMORPG의 초기컨텐츠 분석
저널
, 한국정보처리학회 게임연구회 논문지
볼륨
, Vol.2
번호
, No.2
페이지
, pp.11
-22
(Dec, 2005)
국제학술발표
[학술회의]
저자
백재순, 오규환,
제목Development of a Puzzle Game to Learn Coding for Elementary Students
저널
, 21st HCI International Conference
볼륨
번호
페이지
, pp.267
-279
(Jul, 2019)
[학술회의]
저자
백재순, 오규환, 이서영,
제목Self Therapy: Application for Psychological soothing care
저널
, ICCC2017(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vergence Content)
볼륨
, Vol.15
번호
, No.2
페이지
, pp.159
-160
(Dec, 2017)
[학술회의]
저자
김세영, 소효정, 고민진, 오규환, 유재원, 권순모, 박규동, 오승재,
제목Towards Designing a Mobile Social Learning Application with Meaningful Gamification Strategies
저널
, The 15th IEE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Learning Technologies
볼륨
번호
페이지
(Jul, 2015)
[학술회의]
저자
오규환,
제목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Casual 게임 디자인
저널
, Korea Game Conference 2011
볼륨
번호
페이지
(Nov, 2011)
[학술회의]
저자
오규환,
제목아이폰 게임 제작 Postmortem :DrOStudio 게임 사례 소개
저널
, 2010 Korea Game Conference
볼륨
번호
페이지
, pp.1
-32
(Sep, 2010)
[학술회의]
저자
오규환,
제목스마트폰 기반 게임 디자인
저널
, Korea Game Conference 2009
볼륨
번호
페이지
(Oct, 2009)
[학술회의]
저자
고민진, 오규환, 배경우, 류태영,
제목A Study on New Gameplay Based on Brain-Computer Interface
저널
, DiGRA 2009
볼륨
번호
페이지
(Sep, 2009)
[학술회의]
저자
오규환, 류태영,
제목Game Design based on Micro-Transactions in Online Games
저널
, Game Developer's Conference
볼륨
, Vol.1
번호
, No.1
페이지
, pp.85
-85
(Feb, 2008)
[학술회의]
저자
오규환,
제목16주 동안의 게임 제작
저널
, Korea Games Conference 2007
볼륨
, Vol.1
번호
, No.1
페이지
, pp.1
-14
(Nov, 2007)
[학술회의]
저자
류태영, 오규환,
제목Game Design on Item-selling Based Payment Model in Korean Online Games
저널
, DiGRA 2007
볼륨
, Vol.1
번호
, No.3
페이지
, pp.650
-657
(Sep, 2007)
[학술회의]
저자
오규환,
제목User Created Contents and Dynamic Game World in MMORPG
저널
, CEDEC/ CoFesta Game Developers Seminar
볼륨
, Vol.1
번호
, No.1
페이지
, pp.1
-64
(Sep, 2007)
[학술회의]
저자
오규환,
제목Toward MMORPG 2.0 : Contents Making by Players and Dynamic Game World
저널
, Korea Game Conference
볼륨
, Vol.1
번호
, No.1
페이지
, pp.1
-21
(Nov, 2006)
[학술회의]
저자
오규환,
제목MMORPG 환경에서 퀘스트 디자인
저널
, KGC 2005
볼륨
번호
페이지
, pp.37
-58
(Nov, 2005)
[학술회의]
저자
오규환, 김주용,
제목Effective Quest Design in MMORPG Environment
저널
, GDC 2005
볼륨
번호
페이지
, pp.58
-59
(Mar, 2005)
국내학술발표
[학술회의]
저자
최은혜, 오규환,
제목집중 및 이완 훈련 기반의 BCI 뉴로피드백 게임 연구
저널
, 2023 한국게임학회 춘계학술대회
볼륨
번호
페이지
(Jun, 2023)
[학술회의]
저자
홍예주, 백재순, 오규환, 유가은,
제목3D 공간 스캔 기반의 가상 박물관 구축 사례 연구
저널
, 2023 한국게임학회 춘계학술대회
볼륨
번호
페이지
(Jun, 2023)
[학술회의]
저자
백재순, 오규환, 이은진,
제목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한 게임 창작 활동 기반 코딩 교육 설계
저널
, 2022년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대회
볼륨
번호
페이지
, pp.119
-123
(May, 2022)
[학술회의]
저자
오규환, 이은진,
제목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디자인씽킹 기반 시리어스 게임 프로젝트 수업 사례 연구
저널
, 2021년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대회
볼륨
번호
페이지
(Jun, 2021)
[학술회의]
저자
오규환, 이은진,
제목포용적 가치 실현을 위한 게임 박물관의 역할 연구
저널
, 2021년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대회
볼륨
번호
페이지
(Jun, 2021)
[학술회의]
저자
오규환, 이은진,
제목게임디자인 기반 언플러그드 소프트웨어교육 프로그램
저널
, 2020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대회
볼륨
번호
페이지
(Jun, 2020)
[학술회의]
저자
김지훈, 오규환, 박현명,
제목게이미피케이션을 적용한 스마트 관광 애플리케이션 연구
저널
, 2017 한국게임학회 추계학술대회
볼륨
번호
페이지
(Nov, 2017)
[학술회의]
저자
이우석, 오규환, 김기훈, 김지훈,
제목디지털 교과서 환경에 적합한 인터랙티브 가상 물리 실험 환경 연구 : 힘과 운동을 중심으로
저널
, 2017 한국게임학회 추계학술대회
볼륨
번호
페이지
(Nov, 2017)
[학술회의]
저자
김지훈, 오규환,
제목로그라이크 게임들의 특징 비교 분석 : 2000년도 이후 개발된 로그라이크 게임 중심으로
저널
, 2016년 한국게임학회 추계학술대회
볼륨
번호
페이지
(Nov, 2016)
[학술회의]
저자
홍이경, 오규환,
제목다면체와 전개도 학습을 위한 기능성 게임 요소 연구
저널
, 2016년 한국게임학회 추계학술대회
볼륨
번호
페이지
(Nov, 2016)
[학술회의]
저자
백재순, 김기훈, 박현명, 안승태, 오규환, 최정,
제목아동 생활안전 교육용 게임에서의 물체인식 기술의 활용 방식
저널
, 2016년 한국게임학회 춘계학술대회
볼륨
번호
페이지
(Jun, 2016)
[학술회의]
저자
백재순, 김종환, 오규환, 이진우, 조진형,
제목알고리즘 학습을 위한 교육용 게임의 기능 요소 도출
저널
, 2016년 한국게임학회 춘계학술대회
볼륨
번호
페이지
(Jun, 2016)
[학술회의]
저자
백재순, 오규환, 장예빛,
제목청소년 소프트웨어 교육의 국내외 사례분석을 통한 게임 활용 교육의 시사점
저널
, 2016 한국문화경제학회 봄철학술대회
볼륨
번호
페이지
, pp.75
-85
(May, 2016)
[학술회의]
저자
오규환,
제목아이폰 게임 제작 Postmortem
저널
, 제6회 디지털스토리텔링 컨퍼런스
볼륨
번호
페이지
, pp.1
-20
(Jun, 2010)
[학술회의]
저자
오규환,
제목대학에서 아이폰 게임개발 사례 소개
저널
, ApppCenter 컨퍼런스
볼륨
번호
페이지
, pp.1
-13
(Feb, 2010)
[학술회의]
저자
오규환,
제목프로젝트 중심의 대학 게임 교육과 게임 스토리텔링
저널
, 2007' 3rd digital storytelling conference
볼륨
, Vol.1
번호
, No.3
페이지
, pp.32
-44
(Jun, 2007)
저서 및 번역
[저서]
저자
최수영, 강재필, 고종원, 구은희, 백재순, 오규환, 이경화, 이영만, 이태권, 정은경, 황택규, 김봉수, 류신호, 박기수, 송상헌, 홍준의,
제목미래사회를 선도할 꿈나무들을 위한 과학 CML
저널
볼륨
번호
페이지
(Nov, 2023)
특허 및 기타
[특허]
저자
오규환, 류단아, 양창진,
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매체에 저장된 수면 시간 관리 어플리케이션
출원등록구분(출원 or 등록 )
(등록)
번호(출원번호 or 등록번호)
(10-2044907)
출원국
(Nov, 2019)
[특허]
저자
오규환, 강혜진, 김지영,
게임을 통해 혼색을 교육하기 위한 어플리케이션의 구동 방법
출원등록구분(출원 or 등록 )
(등록)
번호(출원번호 or 등록번호)
(10-1930628)
출원국
(Dec, 2018)
[특허]
저자
오규환, 김태우, 박종민, 최서윤,
일정 관리 어플리케이션의 구동 방법
출원등록구분(출원 or 등록 )
(등록)
번호(출원번호 or 등록번호)
(10-1907307)
출원국
(Oct, 2018)
[특허]
저자
오규환, 백재순, 최정,
악기연주 연습 시스템 및 악기연주 지원 방법
출원등록구분(출원 or 등록 )
(등록)
번호(출원번호 or 등록번호)
(10-1907276)
출원국
(Oct, 2018)
[특허]
저자
오규환, 이진우,
종이 도안을 활용한 게임 제작 시스템
출원등록구분(출원 or 등록 )
(등록)
번호(출원번호 or 등록번호)
(10-1907297)
출원국
(Oct, 2018)
[특허]
저자
오규환, 김성진, 박나영,
미술 치료에 기반한 심리 분석 어플리케이션의 구동 방법
출원등록구분(출원 or 등록 )
(등록)
번호(출원번호 or 등록번호)
(10-1898385)
출원국
(Sep, 2018)
[특허]
저자
오규환, 김기훈, 박현명, 백재순, 이수호, 이진우, 이한가람, 조진형, 최정, 홍이경,
인공지능을 이용한 작곡 시스템 및 작곡 방법
출원등록구분(출원 or 등록 )
(등록)
번호(출원번호 or 등록번호)
(10-1886534)
출원국
(Aug, 2018)
[특허]
저자
오규환, 심주영, 최가원,
복수의 사용자들이 모이기 위한 장소를 추천하는 어플리케이션의 동작 방법
출원등록구분(출원 or 등록 )
(등록)
번호(출원번호 or 등록번호)
(10-1840597)
출원국
(Mar, 2018)
[특허]
저자
오규환, 이상윤, 조성현,
요양원장, 요양사 및 보호자 간에 수급자의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요양원 시스템에서 서버의 동작 방법
출원등록구분(출원 or 등록 )
(출원)
번호(출원번호 or 등록번호)
(10-2017-0048561)
출원국
(Apr,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