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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임교원 초빙공고

2021.1학기 불어불문학과 특별임용교원(강의교수) 초빙

  • 교원팀
  • 2020-12-10
  • 10954

2021.1학기 불어불문학과 특별임용교원(강의교수) 초빙

 

1. 초빙분야 및 인원

소속 직위 선발인원
불어불문학과 강의교수 1명

 

2. 지원자격

  • 가. 사립대학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나. 학력 및 경력
    - 외국인을 위한 프랑스어교육(FLE) 전공 석사 학위 이상
  • - 대학 교육 경력 1년 이상

 

3. 계약기간 및 담당예정과목

  • 가. 계약기간 : 2021.3.1. ~ 2023.2.28.(2년간)
  • 나. 담당예정과목
    1학기 2학기
    기초프랑스어회화
    고급프랑스어회화
    프랑스어 교육론(교직)*
    프랑스어 어휘와 구문 연습**
    중급프랑스어회화
    프랑스어활용연습(캡스톤디자인)
    프랑스어 교재연구 및 지도법(교직)*
    프랑스어 논리 및 논술(교직)*

    * : 격년제 개설

    **: *표시 과목 비개설 학년도 담당 예정 과목

 

4. 접수기간 및 방법

  • 가. 공고 기간: 2020.12.9.(수) ~ 12.22.(화)
  • 나. 접수 기간: 2020.12.9.(수) ~ 12.22.(화) 17:00 까지
  • 다. 접수방법
    - 본교 교수채용전용 홈페이지(http://faculty.ajou.ac.kr)에서 회원가입 후 접수 
    - 본교는 교수채용 pool 시스템 운영 중으로 먼저 교수채용 pool에 등록해야 하며, 접수기간 이내에
            온라인 접수를 해야 함

    - 온라인 접수 후 지원서는 별도 출력하여 제출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일체를 연구실적물, 연구실적물 목록 및
  •   각종 증명서 스캔 사본을 전자우편으로 송부
    - 전자우편 접수처 : kwon1212@ajou.ac.kr
    - 온라인 지원시스템 내용 중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지원하여 접수증을 제출한 것은 ‘개인정보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5. 제출서류

  • 가. 제출 필요 서류
    • 1) 지원서 접수증(지원서 접수 후 출력가능)
    • 2) 개인이력서(자유서식, 강의경력 및 연구업적 포함)
    • 3)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4)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5)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 6) 주민등록등본 1부, 기본증명서 1부(주민번호 뒷자리 있는 버전)
      ※ 외국인의 경우 6)의 서류는 “외국인등록사실증명서”로 대체 가능
      ※ 상기에 명시되지 않은 추가 필요서류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함.
  • 나. 서류 제출기간 : 2020.12.22.(화) 17:00까지
  • 다. 서류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kwon1212@ajou.ac.kr)
  • 라. 유의사항
    · 외국어 증빙서류(영어 제외)는 본인의 자필서명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
  •   담당자 메일을 번역문 하단에 기재

 

6. 임용 예정일

  • 2021.3.1. 부

 

7. 심사 기준

  • - 본 대학교 교원신규임용규칙을 준용함(아주대학교 홈페이지 규정집 참조).

 

8. 전형 일정(예정)

일정 내용 비고
2020.12.9.(수) ~12.22.(화) 서류 접수  
2020.12.23.(수) ~ 2020.12.31.(목) 서류 심사 별도 면접심사 없음

※전형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9. 유의사항

  •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해당 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나.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확인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하며 임용을 취소함
  • 다. 제출된 서류 및 증명서 등은 접수 기간 마감 후 수정 및 교체가 불가함.
  • 라. 신원조회,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 등의 이상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마.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인사 관련 규정 및 기준에 따름.
  • 바. 임용 후 학교 사정에 따라 담당 과목이 유사 과목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사. 임용 후 학교 사정에 따라 담당 과목의 강의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 아. 수강신청자 저조로 본교 기준에 따라 과목이 폐강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을 수 있음

 

10. 문의처 및 접수처

  • 가. 지원 분야 관련 문의
    - 이메일 : kwon1212@ajou.ac.kr
    - 전화 : 031) 219-2804
  • 나. 교수채용 pool 시스템 및 지원관련 일반 문의
    - 이메일 : hnyoun@ajou.ac.kr
  • - 전화 : 031) 219-1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