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불어불문학과 특별임용교원(강의교수) 초빙
2021.1학기 불어불문학과 특별임용교원(강의교수) 초빙
1. 초빙분야 및 인원
소속 |
직위 |
선발인원 |
불어불문학과 |
강의교수 |
1명 |
2. 지원자격
-
가. 사립대학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나. 학력 및 경력
- 외국인을 위한 프랑스어교육(FLE) 전공 석사 학위 이상
-
- 대학 교육 경력 1년 이상
3. 계약기간 및 담당예정과목
4. 접수기간 및 방법
-
가. 공고 기간: 2020.12.9.(수) ~ 12.22.(화)
-
나. 접수 기간: 2020.12.9.(수) ~ 12.22.(화) 17:00 까지
-
다. 접수방법
- 본교 교수채용전용 홈페이지(http://faculty.ajou.ac.kr)에서 회원가입 후 접수
- 본교는 교수채용 pool 시스템 운영 중으로 먼저 교수채용 pool에 등록해야 하며, 접수기간 이내에
온라인 접수를 해야 함
- 온라인 접수 후 지원서는 별도 출력하여 제출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일체를 연구실적물, 연구실적물 목록 및
-
각종 증명서 스캔 사본을 전자우편으로 송부
- 전자우편 접수처 : kwon1212@ajou.ac.kr
- 온라인 지원시스템 내용 중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지원하여 접수증을 제출한 것은 ‘개인정보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5. 제출서류
-
가. 제출 필요 서류
-
1) 지원서 접수증(지원서 접수 후 출력가능)
-
2) 개인이력서(자유서식, 강의경력 및 연구업적 포함)
-
3)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4)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5)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
6) 주민등록등본 1부, 기본증명서 1부(주민번호 뒷자리 있는 버전)
※ 외국인의 경우 6)의 서류는 “외국인등록사실증명서”로 대체 가능
※ 상기에 명시되지 않은 추가 필요서류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함.
-
나. 서류 제출기간 : 2020.12.22.(화) 17:00까지
-
다. 서류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kwon1212@ajou.ac.kr)
-
라. 유의사항
· 외국어 증빙서류(영어 제외)는 본인의 자필서명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
-
담당자 메일을 번역문 하단에 기재
6. 임용 예정일
7. 심사 기준
-
- 본 대학교 교원신규임용규칙을 준용함(아주대학교 홈페이지 규정집 참조).
8. 전형 일정(예정)
일정 |
내용 |
비고 |
2020.12.9.(수) ~12.22.(화) |
서류 접수 |
|
2020.12.23.(수) ~ 2020.12.31.(목) |
서류 심사 |
별도 면접심사 없음 |
※전형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9. 유의사항
-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해당 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나.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확인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하며 임용을 취소함
-
다. 제출된 서류 및 증명서 등은 접수 기간 마감 후 수정 및 교체가 불가함.
-
라. 신원조회,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 등의 이상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마.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인사 관련 규정 및 기준에 따름.
-
바. 임용 후 학교 사정에 따라 담당 과목이 유사 과목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사. 임용 후 학교 사정에 따라 담당 과목의 강의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
아. 수강신청자 저조로 본교 기준에 따라 과목이 폐강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을 수 있음
10. 문의처 및 접수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