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학기 분자과학기술학과 특별임용교원(초빙교수) 초빙 공고
분자과학기술학과 특별임용교원(초빙교수) 초빙 공고
1. 초빙 분야 및 인원 : 상세사항 (클릭)
분자과학기술학과 특별임용교원(초빙교수) 초빙 분야 및 인원
소속 |
직위 |
분야 |
인원 |
공과대학
분자과학기술학과 |
초빙교수 |
응용화학, 생명공학, 의약학, 바이오헬스,인공지능 중 해당 분야 |
10명 |
2. 지원 자격(하기 요건 모두 충족)
-
가. 사립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
나.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신 분
· 학력 : 박사 이상
· 경력: 현재 외국대학 정규직 (tenure track) 교수
· 기타: 응용화학, 바이오헬스, 인공지능 분야 연구분야 우대함
-
다. 본교에서 비위 사실이 있었거나, 본교 인권센터 내 인권상담소와 성평등상담소 (前 직제상 조직 포
-
함) 에 인권침해, 성 비위 등의 사건당사자로서 처분을 받지 않았거나 조사 중인 사건이 없는 분
3. 접수 기간 및 방법
-
가. 접수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0.2.3.(월) 15:00 ~ 2020.2.7.(금) 15:00
-
나. 접수방법(아래 두 가지 사항을 순차적으로 시행. ①만 입력할 경우 접수되는 것이 아님)
① 본 대학교 교수채용 POOL 입력(접수기간 관계없이 상시 입력가능)
② ‘공개초빙 지원서 접수’ 메뉴에서 지원하고자 하는 채용명을 선택하여 접수기간 내 최종 지원
★ 최종지원 절차가 없는 경우, 지원서가 접수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접수기간 내 최종지원해야 함.
③ ‘4.제출서류’ 항목의 서류를 별도로 명기된 서류제출 기한 내 제출
-
다. 교수채용 POOL 작성 시 유의 사항
① 사진은 입력하지 않음 (서류제출 시 사진파일 별도 제출)
-
- 사진미첨부시 저장되지 않을 경우 공고문 상단의 첨부된 'pic.jpg(흰 배경사진)'다운 후 입력
-
- 기존 지원경력으로 사진이 기 입력되어 있을 경우 입력상태로 두어도 무방함
② 입력 탭 내 ‘자기소개’ 항목 중 입력 유의 사항
-
- 가급적 한글 또는 워드 등의 프로그램에서 작성 후 붙여넣기로 입력
(직접 POOL에 입력 시 글자 제한을 넘기는 경우 등의 사유로 저장되지 않는 경우 발생)
-
- <교육 및 연구업적>란에는 해당 업적이 있는 자에 한해 입력하며, 업적이 없는 경우 ‘없음’으로 명기
-
- <연구계획>란은 작성하지 않아도 무방
-
- <기타>란은 필요시에만 명기
-
라. 기타 유의 사항
· POOL 등록 시 ‘크롬’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작성 바람(권장사항임)
· ‘크롬’브라우저 접속 시 화면이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 주소창 우측의 아이콘 클릭 후 아래 화면과 같이
‘안전하지 않은 스크립트 로드’ 클릭
-
· 온라인 접수 후 지원서 및 접수확인서는 별도 출력하여 제출하지 않음.
-
· 지원마감시간에 근접하여 작성 시 오류가능성이 높아 가급적 사전 입력 요망
4. 제출 서류
-
가. 제출 필요 서류: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아래 모든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 개인이력서(CV) 및 연구계획서(자유양식이며 생략가능)
-
- 졸업증명서 각 1부(최종학위)
-
- 재직증명서 1부(원본 또는 원본대조필 확인사본)
-
- (외국인 불필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
- (외국인 불필요) 주민등록등본 1부, 기본증명서 1부(주민번호 뒷자리 있는 버전)
-
나. 제출 방법
· 상기 서류를 PDF로 변환 후 1개 파일로 압축(zip파일)하여 이메일 제출
(한글, 워드 등 편집이 가능한 파일로 제출 시 접수하지 않음)
-
· 외국어로 설정된 OS(예: 일본어 Window10)에서 압축시 간혹 오류가 발생하므로 가급적 한국어 OS사용 바람.
· 첨부파일명: [채용코드] 성명 제출서류 (예: [국문01] 홍길동 제출서류)
· 이메일 제목을 첨부파일명과 동일하게 하여 송부
· 제출 이메일:faculty+lec@ajou.ac.kr
-
※ 여러장의 PDF 파일을 한개의 파일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파일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
- 관련 프로그램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시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예: 경력1, 경력2 · · · · · 등의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 '05. 경력 및 재직증명서'로 작성
-
-
다. 서류제출기간 : (한국시간 기준) 2020.2.7.(금) 16:00까지
-
라. 유의 사항
· 외국어 증빙서류(영어 제외)는 본인의 자필서명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
담당자 메일을 번역문 하단에 기재
· 불합격자의 서류파일은 2020.1월 중 폐기 예정임
· 최종 합격자는 제출 서류의 ‘원본’, 성범죄 경력조회서 등을 별도 제출하여야 함.
(합격자 별도 안내)
5. 심사 절차 및 일정
-
가. 심사절차
1) 학과 서류 심사 (필요 시 면접): 2020.2.13. 까지 진행 예정
: 담당과목의 전공적합도, 강의계획서의 우수성, 교육경력의 우수성(필요시) 등을 평가
-
나. 심사일정
1) 학과 서류 심사 (필요 시 면접): 2020.2.13. 까지 진행 예정
2) 교원인사위원회 심의: 2020.2월 말
※ 심사일정은 조정될 수 있으며, 진행사항 및 결과는 개인 이메일로 안내 함
-
6. 임용일 및 계약기간
-
가. 임용일: 2020.3.1. 부
-
나. 계약기간: 2020.3.1. ~ 2021.2.28.(1년)
-
다. 최초 임용기간을 포함하여 3년간 재임용절차를 시행하며, 재임용 시의 계약기간은 1년 단위로 함
-
라. 급여 재원은 교비 또는 국고(대학혁신지원사업비)로 함.
-
7. 유의 사항
-
· 채용 분야 중복지원은 불가함.
-
· 적격자가 없을 시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확인 될 경우 심사 제외 및 임용 된 이후에도 임용을 취소함
-
·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의 미비 등으로 인한 심사과정에서의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
· 신원조회,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 등의 이상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 임용 후 학교 사정에 따라 담당 과목이 유사 과목으로 변경 될 수 있음.
-
· 임용 후 학교 사정에 따라 담당 과목의 강의 시간이 변경 될 수 있음.
-
· 공고된 과목 외 학교와 협의하여 계절수업을 담당 할 수 있음.
-
· 수강신청자의 저조로 본교 기준에 따라 과목이 폐강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을 수 있음
-
※ 문의
-
- 지원 자격 및 전공관련 문의는 받지 않음(지원 후 심사위원회에서 판단예정)
-
- POOL 작성 등 지원관련 일반 문의
·이메일: faculty+qna@ajou.ac.kr
·전화: 031-219-1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