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아주대학교 특별임용교원(객원/겸임교수) 공개초빙 공고
1. 초빙 분야 : 붙임. 상세 초빙 분야 참고
2. 지원 자격(하기 요건 모두 충족)
- 가. 사립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붙임. 기본 지원 자격 참고)
- 나. 각 초빙분야 별 별도 자격조건을 충족한 분
- 다. 본교에서 비위 사실이 있었거나, 본교 인권센터 내 인권상담소와 성평등상담소 (前 직제상 조직 포
- 함) 에 인권침해, 성 비위 등의 사건당사자로서 처분을 받지 않았거나 조사 중인 사건이 없는 분
3. 접수 기간 및 방법
- 가. 접수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4.12.12.(목) 10:00 ~ 2024.12.18.(수) 16:00
- 나. 접수방법(아래 두 가지 사항을 순차적으로 시행해야 함. ①만 입력할 경우 접수처리 불가)
① 본 대학교 교수채용 POOL 입력(접수기간 내 상시 입력 가능) - (바로가기)https://pool.ajou.ac.kr/hurtweb/hurtweb/pool/loginPage.action
‧ 본 대학교는 교수채용 POOL시스템을 운영 중으로 먼저 교수채용 POOL에 본인 정보를 등록해야 하며 - 입력 후 접수기간 내에 해당 공고에 최종 지원해야 함 (POOL만 등록할 경우 지원이 되지 않음)
② ‘공개초빙 지원서 접수’메뉴에서 지원하고자하는 채용명을 선택하여 접수기간 내 최종 지원
★ '최종제출’ 절차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지원서가 접수되지 않으므로 유의 요망 - ★ 최종지원 후 지원서 내용 수정 불가하오니 POOL정보 입력 확인 후 최종지원 필수
③ ‘4.제출서류’ 항목의 서류를 별도로 명기된 이메일로 기한 내 제출 - 다. 교수채용 POOL 작성 시 유의 사항
① 사진은 입력하지 않음 (서류제출 시 사진파일 별도 제출) - - 사진 미첨부로 저장되지 않을 경우, 공고문 상단의 첨부된 'pic.jpg(흰 배경사진)'다운 후 입력
- - 기존 지원경력으로 사진이 기 입력되어 있을 경우 입력된 상태로 두어도 무방함
② 입력 탭 내 ‘자기소개’항목 중 입력 유의 사항- - 가급적 한글 또는 워드 등의 프로그램에서 작성 후 붙여넣기로 입력
(입력 중 로그인 세션이 종료되어 작성 내용이 저장되지 않는 등의 문제를 예방하기 위함) - - 「교육 및 연구업적」란은 해당 업적이 있는 자에 한해 입력하며, 업적이 없는 경우 ‘없음’으로 명기
- - 「연구계획」란은 필요시에만 명기
- - 「기타」란은 필요시에만 명기
- 라. 기타 유의 사항
· POOL 등록 시 ‘크롬’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작성 바람(권장사항)
· ‘크롬’브라우저 접속 시 화면이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 주소창 우측의 아이콘 클릭 후 아래 화면과 같이
‘안전하지 않은 스크립트 로드’ 클릭
· 온라인 접수 후 지원서 및 접수확인서는 별도 출력하여 제출하지 않음.- · POOL 內 기본정보 입력 미완료 상태에서 지원접수 시 '지원서 접수기간이 아닙니다.' 메세지가 출력됨.
- 반드시 입력가능한 모든 정보 입력 후 지원서 접수 진행 요망
- · 오류 발생 시 원활한 대응을 위해 지원기간 내 가급적 조기 입력 요망
4. 제출 서류
- 가. 제출 필요 서류: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아래 모든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① 개인이력서(CV) 1부
- ② 재직증명서 1부
- ③ 졸업증명서 1부(최종학력에 대한 학위 증명서)
- (예시 : 최종학력이 박사일 경우 박사학위증명서만 제출함)
- ④ 경력증명서 각 1부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 (자격조건(유관경력 3년 이상)의 충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경력 증빙사항이 기재된 서류를 선택하여 제출)
- ⑤ 개인정보 제공 동의 및 계약기간 확인서 1부 (붙임. 양식 참고)
- ⑥ 강의계획서 1부 (붙임. 양식 참고)
- ⑦ 반명함 사진파일 1부
-
- 나. 제출 방법
· 상기 서류를 PDF로 변환 후 1개 파일로 압축(zip파일)하여 이메일 제출
(한글, 워드 등 편집이 가능한 파일로 제출 시 접수하지 않음.) - · 제출파일 형식(각 파일명 및 압축파일명을 필히 아래와 같이 명기할 것. 미준수 시 접수 불가)
-
- ★ 위 이미지는 예시 화면으로 제출서류 목록은 상기의 '가. 제출 필요 서류' 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외국어로 설정된 OS(예: 일본어 Window10)에서 압축 시 간혹 오류가 발생하므로 가급적 한국어 OS사용 바람.
· 첨부파일명: [채용코드] 성명 제출서류 (예: [국문01] 홍길동 제출서류)
· 이메일 제목을 첨부파일명과 동일하게 하여 송부 (이메일 제목 양식 및 제출파일명 양식 미준수 時 접수불가)
· 제출 이메일:faculty+sp@ajou.ac.kr - ※ 여러장의 PDF 파일을 한개의 파일로 병합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 예: 경력1, 경력2 · · · · · 등의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 '05. 경력 및 재직증명서'로 작성
- * 접수기간 이후 서류 제출은 절대 불가하며, 마감일 전 모든 구비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다. 서류제출기간 : (한국시간 기준) 2024.12.18.(수) 16:00까지
- 라. 유의사항
· 외국어 증빙서류(영어 제외)는 본인의 자필서명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
담당자 메일을 번역문 하단에 기재
· 불합격자의 서류파일은 2025.3월 중 폐기 예정임
· 최종 합격자는 제출 서류의 ‘원본’, 성범죄 경력조회서 등을 별도 제출하여야 함.
(합격자 별도 안내) -
5. 심사 절차 및 일정
- 가. 심사절차
1) 학과 서류 심사 : 2024. 12. 26 (목)까지 진행 예정
- 담당과목의 전공적합도, 강의계획서의 우수성, 교육경력의 우수성(필요시) 등을 평가
2) 면접심사 (필요 시)
: 교원으로서의 품성 및 자질 등 평가 - 3) 교원인사위원회 심의: 2025.1월 중 진행 예정
※ 심사일정은 조정될 수 있으며, 진행사항 및 결과는 개인 이메일로 안내함 -
6. 임용일 및 계약기간
- 가. 임용일: 2025.3.1. 부
- 나. 계약기간: 2025.3.1. ~ 2026.2.28.(1년)
-
7. 유의 사항
□ 주요 FAQ
- 1. ‘공개초빙 지원서접수’를 클릭했는데 지원기간이 아니라고 나타납니다.
A: 교수채용 POOL 관리의 내용을 입력하지 않고 클릭했을 경우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 내용을 모두 입력한 후 지원서 접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 2.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했는데 아무 화면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 A: 공고문 ‘3. 접수기간 및 방법’의 ‘기타 유의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 - 지원 자격 및 전공관련 문의는 받지 않음(지원 후 심사위원회에서 판단예정)
- - POOL 작성 등 지원관련 일반 문의
·이메일: faculty+sp@ajou.ac.kr
·전화: 031-219-1527 (평일 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