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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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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고-공사] 기초교육대학 전용공간 복도 및 게시판 개선 업체 선정

긴급경쟁입찰공고

1. 입찰건명 : 기초교육대학 전용공간 복도 및 게시판 개선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1. 12. 5(월), 홈페이지 게재 
   나. 입찰공고기간: 2011. 12. 5(월) ~ 12. 9(금) (5일간)
   다. 현장설명회: 2011. 12. 9(금) 16:00, 율곡관 252-1호
   라.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접수: 2011. 12. 15(목)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마. 제안서(디자인시안) 평가실시: 2011. 12. 16(금)
   바. 평가순위 통보 및 계약/발주: 2011. 12. 19(월)~
3. 입찰참가자격
   가. 실내건축공사업 또는 의장공사 면허를 보유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에 산업디자인 전문
      회사로 신고를 필한 수도권(서울,경기도) 소재업체
   나. 자본금이 2억원 이상 업체.
   다. 최근 3년간 4년제 대학교의 인테리어공사 또는 그래픽디자인 실적이 있는 업체.
       (실적확인서 제출)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마.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관련근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예정가격 
       내에서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다. 제안서 제출업체가 1개 업체이거나, 제안평가 결과 적격업체가 1개 업체인 경우 
       일정상의 긴급성을 고려하여 단독협상 후 계약 체결 
5.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참가 및 본 대학교 입찰인유의서에 위배되는 업체 
   나. 본교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입찰이 인정될 경우 
   다. 입찰보증보험중권(해당금액의 5%) 미제출자 및 보증금액의 20배 이상을 초과하여 응찰한 자
   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 관련 문의 : 구매관재팀 (☎031-219-2067, 황원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