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교직원채용

[직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운영팀 행정 계약직 채용(~07.14)

  • 김지선
  • 2024-07-01
  • 516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근무할 행정 계약직 선생님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소속: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운영팀
                            
2. 모집인원: 1명 (임용예정일: 8.1일부)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3. 담당업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업무 지원

4. 지원자격: 아래 자격을 충족한 자
  가. 학사학위 소지자(전공 무관)
  나. 오피스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다. 포토샵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우대
  라. SNS 홍보 및 관리 업무 경험자 우대
  마. 행정 서비스 업무 경력자 우대

5. 급여 수준: 연봉 26,880,000원(급량비 포함)
  * 관련 경력이 있을 시 일부 반영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가. 홈페이지 접수: 본교 교직원채용 게시판 우측 상단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클릭 후 작성 
 나. 증명서 제출: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

7. 접수기간: 2024. 7. 1.(월)~14.(일)

8.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나. 2차 - 면접전형(해당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 2024. 7. 16.(화)~18.(목) 중 하루 면접 진행 예정 
    * 전형단계별 결과는 지원서에 기재한 e-mail로 통보함.         

9. 문의처
  - 온라인 접수 및 서류제출 관련: 총무팀 담당자(e-mail: insa@ajou.ac.kr)   
  - 업무 관련: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담당자(031-219-2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