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운영팀 계약직 채용(~24.03.14)
- 김지선
- 2024-03-05
- 2103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근무할 계약직 선생님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소속: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운영팀 2. 모집인원: 1명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3. 담당업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사업 및 일반행정 업무 지원 4. 지원자격: 아래 자격을 충족한 자 가. 학사 학위 소지자 나. 오피스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다. e-나라도움 시스템 활용 경력자 우대 라. 행정 서비스 업무 경력자 우대 5. 채용예정일: 2024. 4. 1.부 6. 보수: 학교 규정에 따름 7.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가. 홈페이지 접수: 본교 교직원채용 게시판 우측 상단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바로가기' 클릭 후 작성 나. 증명서 제출 :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8. 접수기간: 2024.03.05.(화)~03.14.(목) 9.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나. 2차 - 면접전형(해당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10. 문의처 - 온라인 접수 및 서류제출 관련: 총무팀 담당자(e-mail: insa@ajou.ac.kr) - 업무 관련: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담당자 ☎031-219-2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