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동정

NEW [2018 ~ 2021] 조광순 명예교수·김영호 치과병원장에 기부금 감사의 뜻 전해



우리 학교 발전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한 조광순 명예교수(영어영문학과)와 김영호 치과병원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행사가 열렸다.

기부금 감사 행사는 지난 25일 총장실에서 박형주 총장을 비롯해 인문대학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조광순 명예교수는 영어영문학과 발전기금으로, 김영호 치과병원장은 '아침든든아주' 프로그램에 각각 1,000만원을 기부했다.

조광순 명예교수는 "올해 2월 정년퇴직을 하면서 그동안 몸담은 우리 학교와 영어영문학과에 보답의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영호 치과병원장은 "아침식사의 중요성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라며 "학교에서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좋은 취지로 시행하는 프로그램 소식을 듣고서 바로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침든든아주' 프로그램은 단돈 1,000원에 학생들이 아침식사를 할 수 있게 우리 학교가 지난 5월부터 시작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은 한끼 식사로 1,000원을 부담하고 나머지 가격은 기부금으로 대체하고 있다. 

박형주 총장은 기부자들에게 예우품과 감사의 뜻을 전하고 기부자의 뜻에 따라 기부금을 소중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밝혔다.